반응형

최근 구설수에 휘말렸던 래퍼 마이크로닷과 배우 홍수현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둘은 채널A의 프로그램인 도시어부에서 인연을 맺게 돼 띠동갑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사귀는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작년에 공개적으로 연애 사실을 인정하게 된 두 사람은 SNS로 서로 애정표현을 하며 숨기지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둘이 잘 사귀나 싶었는데, 뜻밖의 일이 일어났습니다. 마이크로닷 부모의 사기 혐의가 알려지며 마닷은 연예계 활동을 사실상 끝마쳤습니다.





마닷의 가족은 경찰의 수사요구에도 묵묵부답이였으며, 잠적설까지 나오는 통에 당연 사귀는 사이인 홍수현에게도 좋지않은 관심이 쏠렸겠지요. 배우 홍수현은 한 예능 프로그램의 제작발표회때 전 연인인 마닷에 관련 된 질문을 받게됐는데요. 꽤나 난감한 상황이였겠지요. 



그리고 작년 12월쯤 둘의 결별설이 제기돼기도 했었습니다. 홍수현의 인스타그램에서 예전에 마닷이 찍어준 사진을 올렸던 게시글에 남친이라고 올려뒀던 문구가 사라졌기 때문이였는데요. 그러나 당시에 소속사 콘텐츠와이에서는 확인이 어렵다는 답변을 내놨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다시 오늘 8일 결별설이 제기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소속사에서 홍수현에게 확인해본 결과 마이크로닷과 결별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다만 결별한 시기와 이유는 개인의 사생활에 해당되는 부분이기에 밝힐 수 없다고 말을 아끼기도 했습니다. 이유야 다들 아시겠지요.. 정말 안타깝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