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골목식당이라는 프로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배우 조보아가 온주환과 열애 끝에 결별하게 된 이야기가 다시금 떠오르게 됐는데요. 아마도 다시 둘의 이야기를 찾는건 배우 조보아가 최근에 상승세를 타고있기 때문이겠죠. 둘은 어쩌다가 연애를 하게됐고, 어쩌다가 헤어지게 된건지 알아보겠습니다.





온주완과 조보아는 2015년도에 연애를 시작했었습니다. 현재는 조보아의 인기가 더 많지만, 당시에는 온주환의 인기가 더 많았다고 합니다. 또한 둘의 열애설이 퍼졌을때도 조보아가 온주환덕에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도 했었습니다.





둘은 연애 사실을 공개한 뒤에도 둘 다 바쁜 연예인들로서 스케쥴이 아주 빡빡했다고 합니다. 하필 이런 시기에 연애를 시작했으니 만나는 횟수도 줄어들고 그에따라 당연히 관계도 멀어지게 됐겠죠. 그래서 결국 둘은 안타깝게 헤어지게 됐다고 합니다.



둘은 그 당시에 잉여공주라는 드라마에서 커플역할로 나왔었는데요. 드라마에서의 커플역할이 계기가 됐던건지 실제로도 사귀게 되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에 와서는 각자의 길을 걷게됐으니..ㅠㅠ





최근에 조보아는 복수가 돌아왔다라는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 골목식당에 출연해서 일명 조보아 효과를 보여주고 있지요.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표정덕에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있죠.



조보아도 온주환도 서로 배우의 삶을 보내고 있으니 언젠가는 둘이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하는 날이 올까 싶기도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