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모랜드 연우 왕따 어쩌다가 나온 루머일까요?


걸그룹 모모랜드에서 비쥬얼 센터를 담당하고 있으며,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는 연우에게 최근 좋지않은 루머가 돌고있어 팬들의 걱정을 받고있다고 합니다. 



바로 모모랜드 연우 왕따 라는 루머인데요. 팬들은 이 루머때문에 마음을 아파하고 있겠죠. 최근에 누리꾼들이 모모랜드 연우 왕따 아니냐고 의견을 제시했는데요. 과연 그 근거는 무엇인지 어쩌다가 나온 말인지 알아보고 팩트를 체크하도록 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모모랜드의 연우 왕따설이 처음 돌기 시작했던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시초였는데요. 멤버들끼리 단체로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을때 연우만 멀찍이 떨어져있거나, 맨 뒤에 있거나, 혼자서만 포즈를 취하거나 등등 여러가지 정황상으로 봤을때 왕따라고 의심할만한 모습들을 네티즌들이 보게 된 것이지요.





게다가 시상식 후 단체 사진을 찍을때에도 연우 혼자서만 맨 뒤에 거리감이 느껴질 정도로 사진을 찍기도 하였고, 시상식 당시에도 연우 혼자서만 떨어져 앉은 모습까지 보여지면서 왕따설은 더더욱 불이 붙었는데요. 결국 이런식으로 오해가 생기면서 모모랜드 연우 왕따 라는 루머가 생겨난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밝혀지지도 않았기에 섣부르게 판단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죠.





왜냐하면 이런식으로.. 멤버들 사이에서 찍은 사진도 꽤나 많기 때문입니다. 돈독해보이고 생기넘치는 모습의 사진들도 종종 발견되기 때문입니다. 추측성 루머는 당사자에게나 당사자 주변인에게나 독이되는 만큼 웬만하면 쉽게 믿지 않는것이 좋다고 생각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