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위치의 유명 게임스트리머 서새봄냥은 인기가 많은만큼 관련 되어있는 많은 키워드들이 있습니다(트게더 실물 단풍사건 겨드랑이(?) 등등.. 오늘은 이런 키워드들과 서새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새봄의 본명은 '고은아' 이며 88년생으로 올해 31살이라고 합니다. 신체는 각각 157cm/41kg 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트위치에서 인기있는 스트리머이며, 여타 방송 bj들이 그렇듯 유튜브도 겸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을 2010년도에 스타트했다고 하니까 햇수로만 따져봐도 벌써 9년째일 정도로 오래 해왔죠.





서새봄과 관련 된 키워드들중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가장 많이 자극하는건 서새봄 겨드랑이 라는 키워드일텐데요.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의 겨드랑이 갤러리 라는 곳에서 서새봄의 겨드랑이를 강추..했다고 합니다. 연예인들보다도 굉장히 깔끔한 겨드랑이라고(..)하네요..;






겨드랑이 다음으로 인기있는건 서새봄 단풍사건 이라는 키워드인데요. 디시인사이드의 유저들중 일부와 트게더의 유저들이 서새봄에대한 허위 사실을 악의적으로 유포했던것 때문에 시작 된 사건이였습니다. 서새봄은 해명을 하기위해서 2시간동안이나 방송을켜 힘을 쏟았다고 하네요. 놀라운건 그때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5위를 차지했었다고 합니다.





결말은 최초로 유포했던 사람이 사과문을 쓰면서 끝났습니다. 그런 행동을 했던 이유인즉 과거에 서새봄과 함께 활동을 했었는데, 자신은 제자리고 서새봄이 성공하게되어 배가 아파서 그랬다고.. 합니다.



서새봄은 결혼을 안했으며 당연히 남편이 없습니다. 그런데 서새봄 남편 이라는 키워드는 무엇이냐면, 한 축구팀의 팬인 서새봄이 그 축구팀의 파울로 디발라 라는 선수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그 선수를 남편이라고 부르면서 생겨난거라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