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에스더 가슴 나이 춤 성신여대 연세대

요즘 인기있는 예능인 tvN의 아찔한 사돈연습 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문에스더에게 흥미를 갖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문에스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를 공부하시는 분들 중에서 혹시 영어강사 문단열씨를 아시나요? 문에스더는 문단열씨의 딸이라고 합니다. 노래도 잘 부르고 끼도 좋아 34만명의 사람들이 구독중인 유튜브 채널 '츄더'를 운영중인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합니다.




문에스더는 올해 25살로, 영어강사의 딸이기때문에 공부를 잘 할거라는 추측때문에 어느 대학교에 재학중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데요. 문에스더 대학 연세대학교라는 오해를 많이들 하시는데, 사실 성신여대이며 현재는 휴학중이라네요.


또. 문에스더 가슴 이라는 검색어도 있는데요. 어찌하여 이런 검색어가 나왔느냐 하면, 작년쯤에 문에스더가 춤추는 컨텐츠의 영상을 올렸는데 그때 민망할법한 댓글이 달렸었다고 합니다. 내용인즉 춤을 추는데 문에스더의 가슴만 보인다는 댓글이였죠. 가슴만 보이게 만드는 옷을 입고, 굳이 춤을 추는 이유를 불만스럽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했던것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댓글들도 대부분 문에스더 가슴 지적하는 내용들뿐이였습니다.




그런데 문에스더는 솔직하고 당당한 대답을 했었는데요. 자신은 춤에만 집중했기에 가슴이 보이던 안보이던 신경이 쓰이지 않았어서 몰랐었다며 솔직한 답변을 했었습니다. 기분이 나쁠수도 있는 지적들인데 꽤나 쿨하게 답변을 한것이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