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S의 예능프로인 정글의 법칙에 9월 하순즈음 출연했던 배우 하연주 아이큐 멘사 회원(IQ156이라고 함)이라는 것을 밝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고 합니다. 방송이 나가고나서 유명 포털사이트의 검색어를 실시간으로 1위까지 차지 할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예능프로에서 하연주 아이큐 이야기가 어떻게 나왔냐면, 하연주 출연 방송분에서 정글의 법칙 출연진들은 1시간 이내로 생존에 필요한 도구를 찾기위해 애를 쓰는 모습이 나왔었다고 합니다. 멤버들 각자 도구를 정해서 찾아오기로 했었는데, 하연주는 작살을 목표 삼아서 수색을 했었는데, 이때 추리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고 합니다. 




추리하기 전에 하연주 아이큐 156 라고 스스로 이야기를 해서 출연 멤버들의 관심을 샀다고 합니다.
















또 추리하면서 하연주 스스로 자신의 '머리가 좋은 것 같다' 라며 농담섞은 자화자찬을 하기도해서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러면서도 "어떻게 상황이 흘러가는지 파악하는것, 기억력이 좋은것 등 여러가지가 쓸모 있을 것 같다" 이야기하며 정글에서 수월히 생존 할 수 있음을 자신감있게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하연주 나이 1987년 8월 6일생이며 올해로 33세라고 하며, 하연주 키 172cm이고, 하연주 몸무게 48kg 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연주 학력 한국 예술 종합학교의 연기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사실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기 전부터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연주는 멘사 테스트를 통하여 자신의 아이큐가 156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이야기 했던바 있으며, 또한 머리가 좋아서라기 보다는 그저 운이 좋았기에 하연주 멘사 회원 됐다고 겸손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하연주 인스타그램 통하여 팬들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는것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9월 하순 정글의 법칙 방송하기 전 레깅스 크롭티를 입어 탄탄하고 건강해 보기좋은 몸매를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었다고 합니다.





하연주 몸매 사진 보게 된 하연주의 팬과 화제가 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녀 가리지않고, 포토샵으로 보정한 것 같이 보일 정도로 완벽한 몸매라며 칭찬하거나 부러워하는 등 여러가지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하연주 정글의 법칙 출연 방송분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