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 중순에 방영을 시작한 수목극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출연하고있는 배우 박희본 대해서 네티즌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박희본 이혼 이라는 한 포털 사이트의 연관 검색어 때문인데요. 배우 박희본 과거에는 가수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2001년도에 만들어졌던 걸그룹 밀크 멤버였다고 합니다. 걸그룹 '밀크'는 인기 배우인 서현진 과거 밀크 멤버로 활동했던적이 있다고 밝혀져 잠깐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돼기도 했었습니다.







걸그룹 밀크 1집 활동을 끝으로 해체되고 나서 배우의 길로 걷기 시작한 박희본은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배우로써 알려지기 시작했는데, 2016년엔 3년동안 웹 드라마의 감독으로 알려져있는 윤세영 박희본 연애하다가 결혼을 하게 됐으며, 요즘은 인스타그램에 남편과의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희본 인스타그램 에도 업로드 할 정도로 사이가 좋아보이는데 어째서 박희본 이혼 이라는 검색어가 관심을 받고있냐면, 박희본 닮은 꼴 배우 허이재 때문이라고 합니다. 허이재 나이 1987년생이며,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했다고 합니다. 방송계에는 2007년 MBC 방영 드라마였던 '궁S'에 출연하여 데뷔했다고 합니다.







허이재 결혼 2011년도에 했다고 합니다. 가수 출신이며 현재는 사업가로 알려진 이승우 허이재 결혼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결혼한지 5년 뒤인 2015년에 이승우 허이재 이혼 하게되어 마침내 결혼 생활을 끝냈다고 합니다.









허이재 이혼 사유 대해서는 사생활의 영역에 속하는 부분이라서 정확히 알려진것은 없으나, '성격차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허이재는 24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었는데요. 어린 나이에 겪게 된 아픔 때문인지 현재도 방송계에 관련 된 활동은 하고있지 않다고 합니다.






한 마디로 박희본 이혼 이라는 키워드는 네티즌들이 닮은 꼴 박희본 허이재 착각을 하게되서 허이재가 아니라 박희본이 이혼을 했다는 것으로 알게되어 생겨난 연관검색어 입니다. 박희본은 현재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있으며, 박희본 시크릿 부티크 재벌가의 철부지 딸로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