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능 프로그램이였던 하트시그널2 출신 배우인 송다은씨와 프로듀서 겸 래퍼 힙합가수인 그레이씨의 열애설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배우 송다은씨와 가수 그레이씨는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습니다.








일단 그레이의 소속사인 AOMG 측에서는 "그레이가 배우 송다은씨와 열애중이라는 이야기는 사실무근이다." 라며 일축하였고, 송다은씨의 소속사인 이안이엔티 측에서는 "본인에게 직접 확인해본 결과. 그레이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것으로 확인됐다." 라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레이 송다은 열애설 퍼지게 된 이유는 한 매체의 보도 때문인데요. 이 매체에서는 배우 송다은과 가수 그레이가 서로 친분을 쌓아오다가 사귀게 됐으며, 작년부터 만난것으로 알고있고 지인들에게도 감추지 않고있다고 이야기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송다은 그레이 소속사측에서는 이러한 기사가 올라오자마자 1시간도 되지않아 공식적으로 그레이 송다은 열애설 부인 했습니다. 






송다은 나이 1991년 생으로 현재 27살이며, 송다은을 전부터 알고있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하트시그널2에서 배우지망생으로 출연해 인기를 얻기도 했었습니다. 최근에 좋지않은 구설수에 휘말리기도 했었지만, 전혀 연관없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었죠.








그레이 나이 1986년 생으로 현재 32살이며, 디지털 앨범인 '깜빡'으로 2012년에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지금도 AOMG 소속의 프로듀서로 활동중이고, 로꼬,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등등 여러 가수들과 작업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