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소율 남편

 

부부 예능 프로그램인 아내의 맛 에서 스몰웨딩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많은 작품에 출연한 인기 배우 신소율이 얼마 전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뮤지컬 배우 남편 김지철씨와의 연애사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신소율 김지철 연애사와 함께 신소율 프로필 정리하는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신소율 나이 36살 1985년생, 신소율 키 몸무게 각각 162.5cm, 50.6kg 이라고 합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출신으로, 신소율 본명 김정민 이며, 오류여자중학교(현재 이름 경인중학교)를 졸업 후 고등학교에 입학했다고 하는데요. 신소율씨는 고등학교 재학하던중에 연기에 흥미가 생겼고, 제대로 연기를 배워보겠다는 생각으로 중퇴를 한 뒤 검정고시를 치뤄 졸업학력을 따냈다고 합니다. 그 후에도 연기에 대한 꿈은 사라지지 않았고, 결국 국민대 연극영화과 입학에 성공해 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신소율 인생술집 (TVn) 출연해 가정사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본격적으로 배우로써의 활동을 시작해 데뷔한건 2007년도, 궁녀라는 영화에서 였으며, 이때 소속사와 위약금 문제로 인해 좋지않은 일을 겪게됐다고 합니다. 결국 자신과 부모님이 함께 살고있는 집으로 담보잡아 위약금 문제를 해결하는 바람에 아버지에게 7년 동안 절연을 당하고, 월세생활을 하며 경제적으로 어렵게 살아왔다고 합니다. 물론 다행히도 현재 아버지와의 관계는 회복됐다고 합니다.

 

 

그 뒤에는 소속사를 옮겨 조연으로 여러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쌓아왔다고 하는데요. 출연했던 작품들을 대표적으로 이야기 해보자면, 검사외전, 미세스캅, 더 펜션, 응답하라 1994, 육룡이 나르샤 등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이때까지만해도 무명배우라 해도 좋을 정도로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았었으나, 2012년즈음 신소율 나의 PS파트너 응답하라 1997 같은 작품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게됐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무명배우로 지내며 노력해온 신소율은 신인 연기상, 문화연예대상, 일일극 여자 우수연기상 등의 상을 수상하며 꿈을 이루게 됩니다.

 

 

 

그리고 신소율은 뮤지컬배우 김지철과의 공개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했는데요. 뮤지컬 배우 김지철 나이 1988년생 33살로, 신소율보다 3살 어린 연하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신소율 남편 김지철도 뮤지컬 배우인지라, 많은 뮤지컬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둘은 결혼에 골인해 식을 올리던 당시에 아내의 맛 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는 총 비용 86만원 수준의 스몰 웨딩식을 올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됐었다고도 합니다.

 

 

신소율 라디오스타 출연해서 이 날 남편 김지철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내용인즉 SNS를 통해 남편 김지철쪽에서 먼저 신소율에게 관심을 표했다는 것과, 신소율도 김지철의 뮤지컬 공연을 보게 되면서 인연이 됐다는 것, 김지철에게 신소율이 고백을 먼저 하게되어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는 내용이였습니다.

 

 

 

들어보면 SNS로 둘의 만남이 이루어졌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배우 김지훈이 소개를 해줬던 것이 가장 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소율 김지철 처음에는 공개하지않고 연애를 했으나, 데이트를 하던 모습이 자꾸만 발견되면서 결국 열애를 인정하며 1년 9개월간 공개적으로 연애를 하다가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오늘은 고등학생 역할로 출연해도 자연스러울 정도의 동안으로 유명한, 배우 신소율 남편 김지철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