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류진 병원장 쌍수 경기여고 ITZY 달라달라



요즘 뜨는 걸그룹이 하나 있죠. 바로 JYP 소속 트와이스의 동생격인 그룹 ITZY입니다. ITZY는 데뷔하기 무섭게 타이틀곡인 달라달라를 앞세워 대부분의 차트를 휩쓸어버렸습니다. 오늘은 ITZY의 멤버인 신류진에 대해 떠도는 이야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신류진은 올해(2019년) 17살로, 경기여고에 재학중인데요. 경기여고는 성적이 높아야 들어갈 수 있는 고등학교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신류진은 '더 킹' 이라는 영화에 출연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캐스팅 일화도 꽤나 재밌는데, 신류진 갓세븐 팬미팅에 참석했다가 캐스팅됐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신류진에 대한 썰이 더 있는데, 그 중에서 눈에 띄는것은 신류진 쌍수 , 신류진 병원장 , 신류진 금수저 , 신류진 아빠 등등 여러가지 썰이 많습니다. 신류진 아빠 현재 한의원의 병원장이며 그래서인지 금수저라는 썰이 도는것 같습니다. 이 때문인지 성적이나 성품도 주변에서 칭찬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류진의 졸업사진과 함께 쌍수의 여부에 대해서도 꽤나 이슈가 됐는데요. 



신류진 쌍수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만, 중학생때도 쌍꺼풀의 라인이 어느정도 잡혀있는것을 보아서는 신류진 쌍수 한것이 아니라 젖살이 빠져가면서 쌍꺼풀이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ITZY라는 뜨고있는 신인 걸그룹에서 댄스와 랩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신류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