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TZY 리아 국적 과거 금수저라는데 사실일까요?


요즘 핫한 걸그룹이 하나 있죠. 바로 JYP 소속이며, 트와이스의 동생 그룹격인 ITZY(있지)라는 그룹입니다. ITZY는 데뷔하기가 무섭게 '달라달라' 라는 곡으로 대부분의 차트를 차지해버리며 존재감 넘치는 등장을 했는데요. 





오늘은 ITZY의 메인보컬인 리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께서 ITZY 리아 국적 , 과거, 금수저 등등 여러가지 썰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리아의 나이는 올해(2019년) 기준으로 19살이라고 합니다. 본명은 최지수이고, 예명 때문에 다들 국적에대해 오해를 하셨을법한데, 대한민국 국적이며 인천 송도 출신이라고 합니다.




또 리아의 가수로써 평가는 음색이 허스키한 이하이와 비슷하다며, 긍정적인데요. 그러나 다른 한쪽에서는 타 멤버들에 비해 라이브를 춤과 함께 하는 모습이 조금은 어색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ITZY 리아 금수저 라는 썰이 돌았던 이유는 리아가 NLCS JEJU 국제학교를 다녔었는데, 이 학교의 학비는 1년에 3천만원이 넘어가는 금액이라고 하네요. 거기에 기숙사비용까지 더하면, 무려 6천만원 이라고 하니.. 이래서 금수저라는 썰이 생겨난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ITZY 리아 과거 궁금해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과거와 현재가 별로 달라보이지 않는것으로 보아 ITZY 리아 성형 딱히 하지는 않은듯 합니다.


오늘은 JYP소속 그룹 ITZY(있지)의 메인보컬 리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