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민호 아낙네 여혐 지수 열애 코성형 이것저것 알아보기]

앨범을 발매하고 인기 예능프로 신서유기에 출연하며 여러가지 방면에서 끼를 보여주고 있는 송민호(가수)에게 꽤 많은 루머가 생겨났는데요. 오늘은 그 루머들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송민호 지수 열애 송민호 코성형 송민호 아낙네 여혐 등등 각종 루머들을 속속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송민호의 코성형 루머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이 루머는 어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시작된 것이 일파만파 퍼진것이라고 하는데요. 그 사이트 게시판의 글에는 과거에 송민호가 아프리카bj 방송에 출연했었던것을 근거로 들고있습니다.

당시에 송민호와 함께 방송을 하고있던 그 bj가 '송민호씨 코성형 한거 아니에요?' 라고 물어봤고, 송민호는 '이번에 했다' 라는 대답을 했습니다. 한마디로 송민호의 과거 발언을 근거로 들고있다는 부분이지요.



물론 송민호의 팬분들은 코성형을 한게 아니라 살을 빼면서 변화가 온것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실제로도 데뷔하기 한참 전에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왔었기 때문이죠. 앨범을 준비할때 10kg씩이나 감량하기도 했었다 합니다.


뭐 성형을 했던 안했던 뭐가 중요할까요. 현재가 중요한건데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블랙핑크 팬들과 위너 팬들을 멘붕시킨 루머인데요. 




송민호 지수 열애 라고 합니다. 이 루머도 당연히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시작이 됐었는데요. 그 글의 내용은 '내가 아는 오빠가 연예인의 매니저인데, 그 오빠한테서 들은 찌라시' 였습니다. 그리고 이어 그 글의 다른 내용에는 누구나 눈치챌 수 있을만한 연예인들의 초성이 적혀있었죠.



어디까지나 찌라시이기에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갈만한 글이지만 그 초성중에 블랙핑크의 제니와 엑소의 카이로 추정될만한 초성이 적혀있어서 사람들은 그런가보다 하고 넘기지를 못했습니다. 카이 제니 열애 보도 된 날짜는 2019년 새해인데, 그 글이 올라왔던 날짜는 카이와 제니의 열애설이 보도되기 전인 2018년 10월 초순이였다는 부분이기 때문이였죠. 그래서 사람들은 어느정도 신빙성을 갖고 믿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번째로는, 송민호는 최근에 아낙네 라는 곡을 발표하였다고 합니다. 

더불어 이 곡은 꽤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런데 이 아낙네라는 곡의 제목이나 가사가 여혐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하였습니다.





아낙네라는 단어 자체에 대해서 몇몇분들이 좋지 않은 기분을 느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송민호는 아낙네라는 곡이 소양강 처녀라는 곡을 샘플링했을 뿐이고, 시대적인 배경이 어느 정도 들어가있는 곡이라서 어쩔 수 없이 아낙네라는 단어를 사용한것 뿐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낙네의 가사는 순애보 넘치는 사랑이야기가 아닌, 여성들을 희롱하는 느낌의 가사라는 부분도 있었죠. 또 이에대해 송민호는 해명을 하였는데 가사를 사전적으로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