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소은 나이 프로필 키 배우

 

 

 

 

중학교 3학년 때 광고를 찍고 나서부터, 아역 배우 연기를 시작하여 지금까지도 꾸준히 배우로서의 공백기가 없이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는 배우, 최근에는 KBS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 출연하여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소은 프로필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소은 프로필

 

 

배우 김소은 나이 1989년 9월 6일 생으로 현재 나이는 33살로, 김소은 고향 경기도 남양주 출신이라고 합니다.

 

 

 

김소은 학력 금교초등학교 - 도농중학교 - 수택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며, 혈액형은 O형에, 김소은 키 16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소은 소속사 아센디오라고 하며, 탤런트로서의 경력으로는 금융감독원의 홍보대사, 황금 촬영상 영화제의 홍보대사, 서울 환경 영화제의 홍보대사 등등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김소은 데뷔

 

 

아역배우 출신임에도 김소은의 꿈은 배우가 아니였다고 하는데요. 원래 꿈은 스키선수로, 초등학교 1학년 때를 시작으로 거의 10년이라는 시간을 스키를 배우는데 할애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중학교 3학년 때 지인의 추천 덕분에 광고를 하나 찍게 되는데, 이때 했던 광고 촬영의 경험은 김소은에게 새로운 재미를 줬고, 김소은은 광고에서의 짧은 모습이 아닌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배우의 길에 발을 들였고, 2005년 오디션을 본 끝에 '자매바다'라는 드라마에 출연해 아역배우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아역 연기를 고등학교 1학년 부터 시작하게 된 김소은은, 처음부터 연기를 전문적으로 배우고 발을 들인것이 아니였기에 아무래도 초기에는 촬영 감독한테 많이 혼났었지만, 그런 경험을들 겪어가면서 배우로서 성장 했습니다.

 


또, 배우로서의 활동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라 학업까지 함께 병행을 해왔었는데, 이 때 부모님께서는 무작정 공부를 하라는 이야기 보다는, 김소은의 강한 승부욕을 이용해 성적이 비슷한 학생들과 함께 과외를 받게 해, 환경을 조성해줌으로서 공부까지도 연기와 함께 열심 병행해왔다고 합니다.

 

 

이렇게 공부와 연기를 함께 병행해온 탓에 평범한 학생들과는 다른 생활을 하게 됐는데요. 어린 나이에 힘든 생활, 다른 학생들은 누리는 것을 누리지 못한다는 아쉬움으로 인해 중간에 그만둘까 했던 때도 있었지만, 그런만큼이나 연기의 재미를 느껴 후회 없이 활동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김소은 꽃보다 남자

 

 

김소은은 그렇게 연기와 학업을 병행하는 힘든 생활을 꿋꿋히 견뎌내며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진학 한 뒤, 2009년도에 인기를 끌었던 '꽃보다 남자'라는 드라마에 추가을 역으로 출연해 큰 주목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서서히 이름을 알렸다고 합니다.

 

꽃보다 남자 이후의 활동

 


이렇게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라이어 게임', '마의' 등등의 작품에도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활동을 꾸준하게 이어나갔고, 2014년도에 '우리 결혼했어요' 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김소은 송재림과 출연하면서 '꽃보다 남자'때에 이어서 또 다시 큰 주목을 받게 됐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도 여러 작품에 출연해온 김소은은, 최근에는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와 '유포자들'이라는 영화에 출연하면서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