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현주 이상협 결별 관련 된 썰 알아보기


공현주와 배우 이상협이 공개적으로 연애를 하게되며,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게 됐었는데요. 그런데, 공현주 이상협 결별 후에 공현주는 새로운 사람과 만나서 오는 3월달에 결혼식을 하기로 발표했다고 합니다. 당연히 발표 당시에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두 사람이 결별하게 된 이유요. 




그래서 오늘은 공현주 이상협 결별 관련 된 여러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공현주가 소속되어있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현주씨는 3월의 봄신부가 되기로 하였습니다" 라고 갑작스레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또, "배우 공현주 예비 신랑은 금융업계에서 종사중인 일반인으로, 성품도 듬직하고 배려심도 깊어서 공현주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다가 결국 오는 3월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라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공현주는 자신의 SNS에 "결혼 소식을 조심스레 알리게 됐습니다. 저희를 축복해주시고, 맺어지는것에 기뻐해주시는 분들께 너무 큰 감동을 받았어요. 항상 세심하게 마음써주시고 따뜻하게 봐주시는 분들께 많이 감사해요." 라는 글을 올려 축하하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이렇게 공현주가 결혼을 하게되자 전 연인이였던 이상협과 결별한것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자연스럽게 많아졌는데요. 무려 3년간 열애를 했던 공현주와 이상협은 방송에 출연할때도 서로 결혼을 이야기 했었을 정도로 사이가 좋았다고 합니다.





공현주 이상협 둘은 당시 공개연애를 했을때, SBS 정글의 법칙이라는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었고, 물론 그 이후로도 따로 출연하는 방송에서조차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었습니다. 


이렇게 서로를 향해 아낌없는 애정을 주고 받아가며 공개연애를 했었기 때문인지, 공현주 이상협 결별 소식이 전해졌을때 팬들은 많이 안타까워 했다고 합니다. 공현주 이상협 결별 이유는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 개인적인 부분이라 밝히기 어렵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