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질혜 나이 성형전 인스타 양악수술

아프리카tv, 유튜브 등등 최근 개인방송이 화제거리로 떠오르며 많은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당연 그에 따라서 연예인이 아닌 스타들이 탄생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아프리카tv 철구 부인 외질혜 유튜버로 활동하며 BJ 외질혜 라는 닉네임으로 남편만큼 유명해졌습니다. 외질혜 성형 사실을 자신의 입으로 밝히기도 하면서 솔직한, 털털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외질혜 본명 전지혜이며, 외질혜 나이 돼지띠 95년생 24살 입니다. 아프리카tv의 인기 bj 철구와는 6살이라는 꽤 많은 나이차이가 나는것으로도 유명하죠.



철구 외질혜 사이에는 연지라는 딸이 하나 있는데요. 방송에도 자주 출연하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연지는 2014년 12월 출산했고, 그 후에 결혼식을 올린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부부는 방송에서 싸우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해서 가끔가다가 사람들 사이에서 이혼에 관한 이야기가 종종 언급되고는 하지만, 둘의 sns에 올라오는 사진들을 보면 방송은 방송일뿐 실제로는 아주 단란하고 즐거운 가정생활을 지내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닉네임이 왜 외질혜 인가하면, bj 지혜가 독일 출신 아스날 소속 유명한 축구 선수 메수트 외질 이라는 사람과 닮았다하여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지혜도 자신이 메수트 외질과 비슷하다는걸 인정하여 닉네임으로 사용하고 있는것이지요.



bj 외질혜 가장 큰 이슈는 성형에 관련 된 이야기 같은데요. 물론 자신의 성형 사실을 창피해하지 않고, 당당하게 털어놓는것은 물론 외질혜 성형전 모습과 성형후 모습의 과정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기도 했었습니다.


외질혜 성형전 모습도 현재 모습과 다를 것 없이 이쁜 얼굴인데요. 아프리카tv bj 대상 시상식 출연한 외질혜는 다른 여캠들을 압살해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도 했다고 합니다. 성형은 광대축소, 양악수술, 쌍수를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철구 군입대 방송에서 슬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매우 힘들어했는데요. 철구 군입대 계기로 둘의 사이는 더더욱 돈독해지기를 바랍니다.


외질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jh_030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