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현무와 허송연 아나운서가 찌라시에 휘말려서 좋지않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온갖 추측성이 첨가 된 게시글들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려지고있기 때문인데요. 바로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하게 된 이유가 이 때문이라는 겁니다. 오늘은 이 찌라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허송연이라는 이름은 생소하실텐데요. 허송연은 과거 인기 걸그룹이였던 카라 멤버 허영지의 언니이며, 현직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문제가 일어나게 된 시점은 허송연 아나운서의 개인 SNS에 전현무씨와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온것을 네티즌들이 발견하게 됐을때부터 였습니다. 또, 허송연 아나운서의 동생인 허영지는 자신의 팬카페(디시인사이드 허영지 갤러리)격인 사이트에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 이때부터 시작된것입니다.



그.러.나 사진에는 허송연과 전현무 단 둘만 나온게 아니였고, 지인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찍은 사진이였는데요. 네티즌들이 여기에 과도한 상상을 더해서 한혜진과 헤어진 이유라고까지 이어지게 된것이지요. 한마디로 결별설의 이유가 허송연과 몰래 만났기 때문이라는 내용의 찌라시인것입니다. 





이 때문에 아직도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은 결별설에 기름을 붓는격이 되어버린것이지요.. 전현무와 한혜진 허송연 셋 다 매우 난감한 상황에 놓여있는 것입니다. 아직 사실이 확인되지도 않은 명백한 거짓 루머인데, 바로 잡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